For Hong seong jun #1 - AirPods 3 Custom

2022. 1. 22. 22:49Support

For Hong seong jun #1 - Air Pods Custom

 

 

성준이에게 크고(?) 작게(?)

선물을 했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오늘은 성준이에게 선물한

에어팟3 커스텀을 소개합니다 ㅎㅎ

 

 

전반적인 디자인은

성준이의 의견 99%에

제가 1% 디벨롭 시켰습니다ㅋㅋ

 

 

제가 성준이 에어팟을 해줄 생각을..

애초에 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또 새로 나오기도 했고.. 

 

성준이가 원래 에어팟2를 쓰고 있었다보니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는 에어팟3을 써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시훈이나 정환이는 에어팟프로를 쓰고 있는데

전반적인 후기가 에어팟프로 쓰는 분들은

에어팟3에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없어서

아쉽다는 내용이 있어서

성준이만 해주기로 했습니다!

 

 

전체적인 색감, 들어갈 문구

유닛에 새길 문구 다 성준이가 정했답니다.

 

구름 표현은 제 의견으로 넣었어요.

단색으로 하면 조금 허전할 것 같아서

구름으로 포인트를 줬답니다!

 

 

사진으로는 유닛에 들어간 문구가

잘 안보이는데, 실제로는 꽤 잘보여요.

 

유닛에 들어간 문구는

 

왼 - H

오 - :∥(도돌이표)

 

의견받고

'도돌이표 명곡이지..'

를 읊었죠.. 

 

(도돌이표를 들으면서 포스팅을 써야겠어요)

 

 

 

색감 잘 뽑혀서 영롱..

 

이건 사족인데.. 

커스텀은 시안을 어떻게 주느냐,

원하는 색 가이드를 어떻게 주는지가 중요해요.

 

성준이가 준 가이드 색은

'연한 하늘색' 이었는데요.

 

하늘색도 진짜 여러가지 색이 있는거 아시죠?

(약간 지금 홍보글 같긴한데...)

 

성준이 지금 폰 색이 시에라블루니까

같이 셋트가 되면 좋겠다

생각해서 시에라블루랑

비슷하게 맞춰달라고 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구름은 커스템 업체에서

기존에 작업하는 구름을 보여주셨는데

예시가 너무 자잘자잘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이 구름이 너무 작고 오밀조밀하게 표현되니

큰 구름으로 해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시안대로 잘 나온듯..!

 

다른 분들도 커스텀 선물 해주실거면

직접가서 상담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아 진짜 잘나옴 ㅜㅜ 

 

 

 

포스팅한다고

사진 다시보니 영롱하네요.. 

 

성준이가 잘 쓰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당 ㅎㅎㅎ

 

성준아 예쁘게 잘 써줘서 넘 고마워!

 

❤️